요약
청년 진영인이 경찰 수련 학교에서 쫓겨나고, 스파이가 되어 활동합니다. 영화 무간도1 이전 이야기입니다.
출연
영화 무간도2 혼돈의 시대는 2003년 12월 5일에 개봉되었습니다. 배우 양조위 님이 진영인, 유덕화 님이 유건명, 황추생 님이 황 국장, 증지위 님이 한침, 진관희 님이 청년 유건명, 여문락 님이 청년 진영인을 연기했습니다. 감독은 맥조휘, 유위강 님입니다. 맥조휘, 유위강 감독 무간도 시리즈 영화는 무간도3까지 있습니다.
줄거리
무간도2 혼돈의 시대는 청년 진영인이 경찰 수련 학교에서 쫓겨나는 과정입니다. 영화 시작 30분 정도는 특별한? 줄거리가 없어서 생략합니다. 이후부터 작성합니다.
경찰 수련 학교에서 청년 진영인은 쫓겨나 감옥에 들어갑니다. 예영효의 이복동생은 진영인입니다. 가족? 단체 사진 촬영에 진영인도 함께합니다. 진영인과 예영효가 대화합니다. 예영효는 자신을 도와달라고, 거래가 있다고 같이 가자고 진영인에게 말합니다. 버스 안에서 진영인과 황 국장이 만나 대화합니다. 육 국장도 있습니다.
밤입니다. 거래 현장에 황 국장, 육 국장, 경찰들이 등장해 포위합니다. 남자가 메리 목을 조였는데, 유건명이 등장해 메리를 살립니다. 오토바이를 탄 사람이 공격을 하는데, 진영인이 예영효를 보호합니다. 육 국장이 황 국장을 만나고, 차에 탔는데 폭발합니다. 황 국장이 불을 끄려고 하지만 끌 수가 없습니다. 메리는 차에 치여 죽습니다. 한침은 몇 달 전에 메리의 장례를 치렀다고 황 국장에게 말합니다. 예영효는 진영인에게 긁어 부스럼 만들지 말라고 말합니다. 점보 레스토랑입니다. 황 국장과 경찰들이 등장해 영장을 보여줍니다. 황 국장과 한침이 대화합니다. 한침은 황 국장에게 고맙다고 말합니다.
황 국장과 진영인이 만납니다. 진영인은 사건 종결하고 복귀시켜 달라고 황 국장에게 말합니다.
결말
결말 스포를 지양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을 생략합니다.
예영효와 한침이 만나 대화합니다. 예영효가 한침 가족을 인질로 잡았습니다. 그런데 가족이 아니라 가정부입니다.
쿠키 영상
내용이 없습니다.
의견
맥조휘, 유위강 감독 무간도 시리즈 영화 중에 무간도2 혼돈의 시대가 재미없습니다.
수상 및 흥행
2004년 23회 23회 홍콩금상장영화제에서 주제가상을 받았습니다.
관련 작품
맥조휘, 유위강 감독 무간도 시리즈 영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무간도1은 2003년 2월 21일에 개봉되었습니다.
무간도2 혼돈의 시대는 2003년 12월 5일에 개봉되었습니다.
무간도3 종극무간은 2004년 7월 2일에 개봉되었습니다.
기타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