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지구로 날아오는 소행성을 파괴하면서 지구에 냉혈 생물들이 괴물로 변했고, 조엘은 괴물을 피하고, 죽이며 에이미를 만나러 갑니다.
출연
영화 러브 앤 몬스터스는 넷플릭스에서 2021년 4월 14일 오픈되었습니다. 배우 딜런 오브라이언, 제시카 헨윅 님이 연기했습니다. 감독은 마이클 매튜스 님입니다.
줄거리
처음에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됩니다. 조엘이 어릴 적입니다. 로켓을 발사해서 지구로 날아오는 소행성을 파괴했는데, 부작용으로 화학물질이 떨어지고, 냉혈 생물들이 괴물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인구의 95%가 감소했습니다.
현재입니다. 조엘 집단에 괴물이 들어와 한 명이 당했습니다. 조엘은 에이미와 무전을 합니다. 조엘은 에이미 집단에 가려 합니다. 혼자 출발합니다. 개구리처럼 생긴 괴물이 조엘을 공격합니다. 다행히 보이라는 개의 도움으로 위기에서 벗어납니다. 다음날 보이와 함께 출발합니다. 조엘이 구덩이에 빠집니다. 사람 둘이 구해줘서 나옵니다. 동행하다가 헤어집니다. 지네 괴물이 등장합니다. 조엘은 활을 쏴서 죽이고, 보이를 구했습니다. 비가 내리는 밤입니다. 메이비스라는 로봇을 만납니다. 말동무가 되어준 메이비스의 전원이 꺼집니다. 조엘은 메이비스를 땅에 묻고 출발합니다. 괴물이 또 등장하고, 조엘이 수류탄을 터트려 생존합니다. 조엘과 에이미가 만납니다.
결말
결말 스포를 지양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을 생략합니다.
밤입니다. 조엘은 독성이 있는 열매를 발견합니다.
쿠키 영상
내용이 없습니다.
의견
괴물들이 등장하는 장면만 재미있습니다. 그래서 좀 지루한 면도 있습니다. 동화책 보는 것 같다고 해야 할까요?
조엘이 좋아하는 여자 에이미를 만나러 가는 과정 그리고 이후를 살짝 담아 보여준 영화입니다.
수상 및 흥행
내용이 없습니다.
관련 작품
내용이 없습니다.
기타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