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저격수 바실리는 영웅입니다. 바실리를 상대할 코닉이 등장해 이 둘은 저격 싸움을 합니다.
출연
영화 에너미 앳 더 게이트는 2001년 5월 19일에 개봉되었습니다. 배우 조셉 파인즈 님이 다닐로프, 주드 로 님이 바실리 자이체프, 레이첼 와이즈 님이 타냐를 연기했습니다. 감독은 장 자크 아노 님입니다.
줄거리
바실리가 독일과의 전쟁터에서 싸웁니다. 시체들 속에서 다닐로프가 죽은 척합니다. 다닐로프는 독일 장교를 발견하고 쏘려고 하는데, 바실리가 등장합니다. 바실리가 총을 건네받아 저격합니다. 다닐로프는 상급자에게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영웅이라고 말합니다. 바실리가 신문 첫 면에 나옵니다. 바실리는 저격병 사단에 배치됩니다. 바실리의 활약은 계속 신문에 나옵니다.
바실리 일당이 바실리를 잡으러 온 코닉의 함정에 걸립니다. 바실리는 죽지 않습니다. 포로가 독일 복장으로 포복하다 죽습니다. 코닉이 방탄모를 보지만 속지 않습니다. 바실리와 함께 있던 한 명이 뛰다가 코닉이 쏜 총에 죽습니다. 코닉은 소년에게 정보를 듣고, 바실리와 코닉의 저격 싸움은 계속됩니다.
결말
결말 스포를 지양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을 생략합니다.
부상을 입은 타냐는 배에 태워집니다.
쿠키 영상
내용이 없습니다.
의견
저격수라서 총을 마구 쏘는 것도 아니고, 한 발, 두발 쏘며 긴장감이 생깁니다. 이 한 발, 두발에 목숨이 달렸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될지 더 집중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저격수 추천 영화입니다.
수상 및 흥행
내용이 없습니다.
관련 작품
내용이 없습니다.
기타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