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잭키와 루, 두 여성은 사귑니다. 잭키가 살인을 저지르고, 이를 은폐하려는 루. 그런데 또 잭키가 살인을 저지릅니다. 정확히 살인미수입니다.
출연
영화 러브 라이즈 블리딩은 2024년 7월 10일에 개봉되었습니다.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 님이 루, 케이티 오브라이언 님이 잭키, 에드 해리스 님이 랭스턴, 데이브 프랭코 님이 제이제이를 연기했습니다. 감독은 로즈 글래스 님입니다.
줄거리
잭키와 제이제이가 만났습니다. 체육관 직원 루와 잭키가 사귑니다. 루와 잭키는 모두 여성입니다. 루의 형부 제이제이 때문에 루의 언니는 병원에 입원하고, 잭키가 제이제이를 죽였습니다. 루는 잭키와 함께 제이제이 시신이 있는 자동차를 절벽으로 떨어뜨리고 불을 지릅니다.
자동차는 절벽에 걸린 채 발견되고, 루는 범죄를 덮기 위해 목격자 여자와 만납니다. 잭키가 대회에서 약물 때문에 환각에 시달리고 잡혔는데 랭스턴 덕분에 감옥에서 풀려납니다. 랭스턴은 루의 아버지입니다. 잭키가 등장해서 루와 함께 있는 여자에게 총을 쏩니다.
- 중략 -
잭키가 거인으로 변해서 랭스턴을 가만히 두지 않습니다.
결말
잭키에게 총을 맞았던 여자는 죽지 않은 상태였고, 루가 여자를 죽입니다.
후기
잭키가 거인으로 변하는 장면은 잭키의 환각이겠죠? 아무리 약물이라도 순간 거인으로 변할 수는 없으니까요. 거인으로 변하는 장면은 황당했습니다. 환각이 아니라면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영화 초반에는 루와 잭키가 사귀는 이야기라 좀 지루한데, 이후에는 범죄 이야기라서 괜찮았습니다. 대중에게 추천할 영화는 아닙니다.
수상 및 흥행
2024년 7월 24일 기준으로 2.5만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