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신이는 노예였지만, 싸움을 잘합니다. 성에 들어가서 싸워 이깁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영화는 아닙니다.
출연
영화 킹덤1은 2020년 4월 29일에 개봉되었습니다. 배우 야마자키 켄토, 요시자와 료, 하시모토 칸나, 나가사와 마사미가 연기했습니다. 감독은 사토 신스케 님입니다.
줄거리
기원전 255년입니다. 어린아이 신이는 대장군을 봅니다. 표는 이미 노예이고, 신이 노예로 옵니다.
표와 신이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노예입니다. 창문군이 표를 데려갑니다. 신은 데려가지 않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표가 부상을 당한채 등장합니다. 그리고 신 곁에서 죽습니다. 신은 떠나고, 주흉 일당이 등장해 마을에 불을 질러 흔적을 없애게 합니다.
신이 도착한 곳에 표와 닮은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진왕 영정입니다. 신이 주흉과 싸워 이기고, 영정이 살려달라는 주흉을 죽입니다. 하료초가 영정, 신과 함께 동행합니다. 대장군이 창문군 머리라며 영정자리를 빼앗은 성교에게 보여줍니다. 대나무 숲에서 영정을 죽이려는 독침 쏘는 자가 있습니다. 신이 싸워 이깁니다. 그런데 독을 맞았습니다. 신이 깨어난 곳은 창문군을 만나기로 한 장소입니다. 죽지 않은 창문군이 찾아와 영정을 만납니다.
영정 일행은 산족을 찾아가 도움을 요청합니다. 계속 대화를 나누다가 산족 양단화는 도와주기로 합니다. 가면을 벗은 양단화는 여자였습니다. 양단화를 대표로 해서 나머지는 가면을 쓴 채 성에 50명만 들어갑니다. 안에서 전투가 시작됩니다. 계속 싸우고, 신이 거인을 이겼습니다. 그리고 또 싸웁니다.
결말
내용이 없습니다.
쿠키 영상
내용이 없습니다.
의견
영화를 보기 전에 킹덤1이 중국 영화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중국 영화가 아니라 일본 영화였습니다. 배우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님이 출연한 드라마 킹덤과 제목이 같은데 영화 내용은 전혀 다릅니다. 영화를 다 보고 나서야 만화가 원작이라는 것,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수상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영화는 추천하는 영화는 아닙니다. 싸우다 대화하다 싸우다가 끝났습니다. 단순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칼싸움 좋아하시는 분은 그냥 볼만하다고 해야 할까요?
수상 및 흥행
2020년 43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우수 남우조연상, 우수 여우조연상, 우수 촬영상, 우수 미술상을 받았습니다. 상을 받았다는 것은 정말 의외입니다. 상 받을 정도의 영화라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이죠. 일본도 코로나19로 개봉하는 영화가 적었겠죠? 코로나19 영향이 없다고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누적 관객 수는 2024년 5월 5일 기준 1.7만 명입니다.
관련 작품
사토 신스케 감독의 킹덤 시리즈 영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킹덤1은 2020년 4월 29일에 개봉되었습니다.
킹덤2 아득한 대지로는 2022년 11월 16일에 개봉되었습니다.
킹덤3 운명의 불꽃은 2024년 1월 17일에 개봉되었습니다.
기타
내용이 없습니다.